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맛집 국물없는 우동

반응형

파주 맛집 국물없는우동

파주에는 정말 맛있는곳이 많다. 그리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정말 좋고 가볼만한곳도 많다. 임진각이나 프로방스 아울렛등 재밌는곳도 많은데 교통이 편리하다 자유로든 뭐든 운전하기가 좋고 그렇게 많이 막히지도 않는다. 주말에 서울근교로 놀러가기에는 좋은것같다.

물론 하남쪽도 좋고, 의정부, 아니면 강화도나 영종도을왕리쪽도 좋지만 교통편을 고려했을때 파주도 굉장히 좋고 맛집이 많다는게 장점이다.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간 국물없는 우동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대기시간은 예상하고갔다. 그리고 멀리서 가기때문에 먼저 도착시간을 말씀드리고 기다려서 먹을수있는지 물어봤다.

우리는 주말에갔고 도착시간은 대충 오후 2시10분이였다. 3시 부터 브레이크타임이기때문에 괜히 갔다가 저녁까지 기다리기는 싫어서 전화해보니 그쯤오면 점심에 먹을수있지만 그래도 기다리셔야한다고 했다. 그래서 배고프디고해서 서브웨이에서 간단한 샌드위치 하나서 출발했다.

파주 국물없는 우동집 옆에 프로방스가 있다. 가게 앞에 주차할수있지만 차가 너무 많아서 밥먹다가 차를 빼줘야할수도있어서 프로방스에 주차비내고 맘편히 주차했다. 거기서 샌드위치 먹으면서 편하게 기다렸다. 배가 안고프니 기다리는것도 안힘들고 짜증도 안나고 즐거웠다. 그리고 프로방스에서 간단하게 산책도했다.

우선 파주 맛집 국물없는 우동집에 가서 대기번호를 받으면된다. 그리고 미리 결제를 하는분도 있고 안하는분도 있는데, 우리는 새우,오뎅우동 하나씩 그리고 고롯케, 계란밥, 만두꽃빵을 주문했다. 개인적으로 맛집에가면 무조건 하나씩 시켜보는 습관이있어서 전부 주문했다.

파주 맛집 국물없는 우동 일단 계란이 수란? 인지 여튼 터뜨려서 노른자와 면과 함께 비벼먹는것이다. 짜고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호불호가 있을수도있는데, 소스 더달라고 하면 더 주신다. 상큼하면서 프레쉬한 맛인거같았다. 면발도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고 개인적으로 튀김류가 정말 부드럽게 바삭하면서 깨끗한 기름이 느껴졌다.

음식 웨이팅하면서 먹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기다릴만큼 맛있고 좋았다. 파주 맛집 찾는다면 국물없는 우동집 추천드려요~ 자극적인거 싫어하고 담백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것 같습니다. 계란밥 인기가 많다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꽃빵이 제일 맛있는거 같은느낌?! 진짜 별미입니다!

위치는 여기에있고 근처에 좋은 카페 맛있는 음식점이라든가 볼거리도 많아서 좋습니다.한번쯤 가볼만한 파주 맛집 국물없는 우동 근데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인가? 쉰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꼭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