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
요즘은 혼자있는 시간을 많이 보내는것 같습니다. 어렸을적에는 친구랑 보내는 시간들이 정말 많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각자 일하러다니고 서로 시간이 안맞고 하다보니 더 정적이게되고 혼자 정적이게 지내는것같습니다. 그래서 더 외로움을 느끼고있는것 같습니다. 그런 마음을 좀 달래줄수있는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운동[러닝,헬스]
다양한 운동들이 있지만, 혼자라는것을 감안해서 할 수있는것은 가장좋은것은 달리기인것 같습니다. 동적이기도 하고 정적인상태에서 벗어나 한번달리고 땀을 흘려주면 뭔가 정신도 맑아지고 건강해지는것 같아서 저는 자주 뛰곤 합니다. 밤에 뛰는것도 좋지만 살짝 외로울수있으니 밝을 때!
2.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마트,백화점가기
굳이 살게 없어도 혼자서 마트를 가거나 백화점을 가서 돌아다니다보면 재밌더라구요. 비오는날 갈곳없고 할거 없을때 추천드립니다. 간김에 장도 보면 좋고 평상시 입었던 옷들을 정리하고 조금 화사한 옷을 입어보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더라구요.
3.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캠핑가기
요즘은 혼자 캠핑을 가는 사람들이 정말 많죠. 근데 이게 큰 특징중 하나가 안맞는 사람들은 진짜 안맞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극심한 외로움을 겪어서.. 개인적으로 먼저 장비들을 구매하지말고 글램핑장같은 모든 시설이 갖추어진곳을 방문해서 체험을 해보고 장비구매를 추천드립니다.
4.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예능,드라마다시보기
이건 약간 치트키같은건데.. 사실 이만한 시간떼우기와 외로움을 달래주는것도 없죠. 저는 예전에 혼자 여행을 가본적이있는데, 낮에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밤에 미친듯이 외로워서 혼자 펜션이나 호텔에서 술마시면서 예능을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집에서도 가끔 외로우면 예능다시보기를 합니다.
5.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휴대폰만지작거리기
휴대폰 게임도 좋고, 그냥 이것저것 뉴스도보고 하면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저도 할거없으면 괜히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는데, 정말 외롭다면 용기내서 친구나 그동안 연락못했던 사람들에게 연락한번해서 만나보는것은 어떨까요? 저도 나이가 들면서 용기가 없어지고 자연스럽게 누군가에게 연락을 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6.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자전거타고 조금 먼곳으로 떠나기
개인적으로 라이딩같은 경우 같이 가는것도 좋지만 혼자서 할 수있는 가장 두근거리는 여행과도 같은 스포츠라고 생각합니다. 운동도 되고 주변의 풍경과 경치도 보고 동적이고 그리고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혹은 도착한곳의 맛집에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하면 정말 좋더라구요. 요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7.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알바해보기
시간이 많이 남고 일상이 지루하다면 차라리 알바를 하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수있습니다. 요즘은 쿠팡 라이더는 쉽게 가능하기때문에 등록해서 내가 가능한 시간대에 일해서 돌아다니면서 운동도되고 돈도벌고 일석이조가되는데요. 그렇게 열심히 모은돈으로 맛있는것도 사먹고 즐기면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물론 제가 다 해본것들이고 제가 느끼기에 그나마 외로움이 덜하고 좋았던것들이 많은데 다른 무언가가 생기면 다시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