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요? 최근 관심히 가는 프로그램이 생겨서 글을 준비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지쳐있는 삶에 희망을 주는것 같아요. 보다보니..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그동안 놓쳤던 방송을 보기위해 재방송도 찾아볼정도입니다. 그정도로 열심히 무언가 TV쇼를 본게 오랜만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는 트로트에 진심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시작!

1.투표기간을 알아볼까요? 2022년 12월 28일부터 시작해서 올해 2023년 3월 6일 월요일 24시까지! 얼마안남았네요!

2.참가자중에서 7명을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한 ID로 1일 1회에 한해서 투표가 가능합니다~!

3.네이버 앱을 통해서 아니면 네이버 now를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4.또한 아쉽지만 PC를 통해서 진행은 어렵다는점 참고해주세요~~

그럼 잘 알아봤으니! 본격적으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시작해볼까요? 저만 따라오세요~!!

1.휴대폰을 켜볼까요?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PC에서는 불가능합니다!ㅠㅠ 네이버 앱으로 접속하거나 NOW앱으로 접속!

2.네이버 앱으로 진행하셨다고하면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하단을 선택하면됩니다. 반면에 now앱으로 진행했다면 화면 상단으로 들어가면됩니다!

3. 중간쯤으로 가서 오른쪽 화면을 보면 모래시계사진이 있어요! 그곳으로 들어가서 진행하면됩니다!

4.총 일곱개의 팀에 투표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것도 하루에 한번씩! 내가 원하는 사람에게 투표 고고!

해당 방법으로 진행하면 어렵지않게 모든 작업이 끝납니다!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할수있어서 준비해봤어요. 최근에 할머니가 TV를 보시다가 문득 하고싶다고 하셔서 알려드렸는데 처음에는 어려워하시더니 요즘은 소파에서 뭐하시나 보면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간단하고 쉬운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방송은 MBN 진행하고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방송되었던 프로그램과는 전혀 다른 정말 유쾌하고 즐겁고 거기다가 감동까지 있는 프로그램이 되어가고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오디션에 관해서 정말 뜨거운 관심을 가지는데 아마도 일반인 참가자가 우리가 될 수도 있다는 감정이입이 살짝 돼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에 대한 정보는 마무리가 어느정도 된거같네요. 왜 이렇게 오디션,서바이벌 프로그램이 관심을 갖게될지 조금 더 생각해보니 아마 출연자들의 사연이나 일반 직장을 다니거나 힘들게 일을하거나 우리와 같은 주변에서 볼 수있는 사람인데 꿈을 가지고 용기내서 나와서 스타가 되는 과정을 보여주니 아마도 이런 스토리가 완성되어 더욱 더 사랑받는거 같다고 생각됩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쯤 내가 저 무대에 나가면 어떨까? 하는 생각해보지 않나요. 저도 가끔은 내가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서 노래를 부르고 심사위원이 좋은 평가를 내주고 점점 높은 단계로 올라가 우승을 하고 소감을 말하는 상상을 해보곤 하는데.. 뭔가 상상만으로도 행복한데, 실제로 그런 일을 겪는 당사자는 얼마나 즐거울까요?

이번 총 누적 상금은 이미 5억을 넘는 금액이고 계속해서 누적이 되고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가 더 중요한것 같아요. 최종 저 상금을 받게될 주인공은 누가될지도 궁금하네요. 이제 2월달이 되고 날씨도 어느정도 풀리고 나니 밖을 나가는 부담이 덜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에 대해서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새로운 이야기지만, 겨울이라는 계절이 싫지 않았는데 이제 성인이 되고 난방비와 가스비같은것들이 유독 여름보다 올라가니 경제적인면에서 겨울이 그렇게 좋지 않은것 같아요. 예전에 겨울=눈사람=크리스마스 이런 느낌이였는데.. 이제는 춥고 눈오면 운전 불편하고.. 이런 생각들을 먼저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얼른 날씨가 완전히 풀려서 난방도 안틀고 밖에서 몸 웅크리지 않고 재미나게 생활할수있는 날이 다시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1년내내 따뜻한 나라로 이사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해외로 이민이 어렵다면... 제주도라도?

그래서 요즘은 하고있는 일들을 전부 내려놓고 용기내서 제주도로 가서 살아볼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왜냐면 제주도는 따뜻하기도 하고.. 항상 좋은 기억들만 있어서.. 그리고 요즘은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도 잘 안만나서 여기있나 제주도에있나 비슷하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만약 기회가 된다면 진짜 제주도로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